티스토리 뷰

반응형




위에 안좋은 음식 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위는 우리생활에 있어 관리가 소용한 부위 이랍니다.위에 안좋은 음식 은 여러가지 음식 이 있지만 자극적인 음식 은 위에 안좋을수 밖에 없다는 사실은 다들 잘알고계시는데 말이에요.오늘 이 시간은 위에 안좋은 음식 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위에 안좋은 음식은 바로 술 이랍니다.

술은 저희가 평상시 회식자리나 음주를 즐기시는 분들은 꽤 드시게 되지요.소주도 안좋은것은 사실 이지만 Beer에는 탄산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서 복용를 하게될경우 위에 자극을 주어 좋지 않습니다.그리하지만 Beer보다 도수가 높지않아 복용를 하시는분들은 추측을 바꾸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두번째  위에 안좋은 음식 "카페인" 이랍니다.

"카페인" 같은경우 위에 진짜 좋지 않습니다.자극적인 음식 을 과하게 복용하시거나 스트레스등 으로 "위염"에 걸리시는분들이 참많네요




"카페인"은 "위염"에도 진짜 좋지않는 음식 이며 커피 뿐만 아닌 녹차와 홍차 초코렛과장 등이 "위염"에 좋지 않기까닭에 위가 좋지 않으계급들은 피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세번째 위에 안좋은 음식 새콤한 과일!! .요즈음은 여름철이라 특히 "자두"나 복숭아 익지않는것들도 참 꽤 있네요.또 "레몬"등은 우리몸에 위산분비를 촉진시키는 의 "효능"이 있기까닭에 위가 안좋아 평상시 걱정하셨던 분들같은경우 피하시는게 좋아요.[위 건강]을 추측하시는분 이라면 당도가 높은 과일을 추천 해드립니다.




네번째 위에 안좋은 음식!! 밀 가루음식  이랍니다.대표적으로 짜장면 냉면등 밀가루가 들어간 음식 들이 진짜 많습니다.밀가루 같은경우 소화가 잘 되지 않으며 위액분비를 더 촉진시키며 오일진 음식 을 드실경우 염증에 자극을 줄수 있기까닭에 이점 주의하셔야 하네요..

오늘 이 시간은 위에 안좋은 음식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위에 좋지않은 음식 같은경우 지나치게 자극을 준다거나 소화가 잘되지 않은 음식 들이 있네요.위에 안좋은 음식 얘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