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용카드를 응용하시는 분들 중 "삼성카드"를 응용하고 계신 분들이 진짜 많으실거라 추측되지요.

 저희 부모님도 "삼성카드"를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쓰고 계신아요.

그러하여 오늘은 "삼성카드"를 응용하시는 분들이 궁금해하실만한 이슈를 알려드리려고 하게되지요. 즉각 "삼성카드" 한도 상향 방도이네요.

먼저 카드 한도 상향을 위해서는 먼저적으로 신용등급, 대출 규모, 직업 수준 등을 생각해야 하게되지요. 그리하지만 현실적으로 제일로 되도록 방도은 즉각 신용 등급 관리이겠지요.

신용 등급 관리는 카드 한도 상향을 위함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내 올바른 경제생활을 위해서는 필수 항목 중 하나이에요. 

신용 등급을 관리하는 데에 있어서 제일로 귀중한 것은, 일정 기간 내에 내가 신용카드로 응용했던 금액을 제때 갚는 것이라고 하네요..

심플하기도 하지만 또 어려운 이 일이 결국엔 내 신용 등급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하니 꼭 신경 쓰셔야 겠습니다.




"삼성카드"의 응용 한도를 상향하려면 나에 신용도, 카드 이용 실적, "삼성카드" 및 다른 금융 기관의 거래 내역 등에 따라 상향 가능 금액이 결정된다고 하게되지요. 요렇게 결정된 상향 가능 금액 내에서 상향할 수 있지요.

그리하지만 상향 가능 금액이 없거나 이 금액을 초과하여 상향을 원하시는 분들은 homepage나 "삼성카드"[+]앱카드 앱 아니면 고객상담센터를 통해서 심사 신청이 되도록데 말이에요.

‘"삼성카드"’ homepage에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마이’ 항목에 들어가신 후, 이용한도 카드 이용한도에 들어가시면 나에 한도를 조회하실 수 있네요.

나에 한도를 상향하고 싶으신 분들은 "삼성카드" 대표 전화를 통해서 신청을 하실 수 있죠. 대표 전화는 1588-8700이네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된다고 하니 운영시간에 맞춰서 전화를 하시면 될 것 같지요. 또 소용 시 벌이증빙기록 제출이 송파되지요, 이 외에도 근로벌이원천징수영수증, 기업경영벌이원천징수영수증, 벌이금액논증원 등의 자료가 송파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해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카드 이용 한도를 상향하는 것만이 귀중한 것이 아니라, 나에 능력에 맞춰서 내가 후에 지불할 수 있을 만큼의 한도까지 상향하는 것이 귀중한데 말이에요. 이는 나에 신용 등급에도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니, 신중하게 잘 추측하신 후 임하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