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covid-19(코로나19) 확진자가 또 대형 폭으로 급증하고 있구요. covid-19(코로나19) 바이러스가 확진되기 출발한지 어느덧 몇 달이 지났지만 잠잠해질 틈이 보이지 않아 수 다양한분들이 힘들어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저는 역시나 연초에 계획해두었던 여행 계획이 무산되면서 스트레스를 꽤나 받고 있구요. 그러다 보니 밖에서 생활하는 시간보다 집 안에서 여가생활을 보내는 시간이 눈에 띄게 늘어나게 되었아요. 저같은 경운 영화보는 것을 좋아해 집에서도 자주 즐겨보곤 하군요.

요즘 대형 인기를 끌었던 ‘부부의 세계’ 역시 (영국) 드라마인 ‘닥터 포스터’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드라마였죠. 이 작품으로 인해서 우리 국가에서 미드 및 영드가 대형 인기를 끌었는데 말이에요.

그러다보니 월정액을 지불하면 다양하기도한 외국 드라마 및 영화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넷플릭스나 왓챠가 진짜 대형 인기를 끌고 있구요. 저 역시도 월정액을 결제하고 보고 있지요.

특히, 왓챠는 넷플릭스와 달리 우리 나라 OTT (서비스)로 우리 나라에 본사를 두고 있기 하여서 우리 나라인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구요.

더불어 왓챠에선 2주간 free 체험할 수 있는 기간을 마련하고 있어 이러한 미디어를 접해보신 적이 없는 분들에게는 진짜 적합한 매체라고 소설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free체험이 끝난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이지요. 왜냐하면 free 체험 기간이 끝나면 회원가입 그때 작성했던 카드 내역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결저가 되기 때문이네요. 만약 2주 간의 free체험을 하시고 인정과 잘 맞지 않는다 싶으신 분들은 free체험 후 해지를 하셔야 하군요.

오늘은 왓챠 free체험 해지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군요.

팁은 정말 단순하군요. 웹 (브라우저)로 왓챠에 들어가신 후, 작정 항목에 제일 1 번째에 있는 ‘이용권’ 항목에 들어가셔서 인정이 사용하고 있는 이용권 오른쪽에 있는 ‘해지’ button을 누르시기만 하면 하게된아요.




‘해지’를 (선택)하셔도 회원가입을 기준으로 2주간은 free 체험을 할 수 있기 하여서 2주 이전에만 미리 해지를 해두시면 될 듯 싶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계속적해서 늘어나게 되면서 수 다양한분들이 힘들어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본인의 의도, 의지와는 달리 강압적으로 집 안에 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이 쉽지만은 않지요.

다만 왓챠를 통해서 흥미로운 미디어들을 즐기며 소소다만 만족한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2주간의 짧은 기간일지라도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질 듯하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