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감기몸살에 대한 여러 증상 증후에 대해

육체에 피곤가 쌓였을때 쌓인 피곤를 제대로 풀지 못했거나 갑자기기온이 

내려가면서 나타나는 "감기"와 비슷한 질병을 [감기 몸살]이라고 한답니다.

자...감기몸살의 증상에 대해 하나둘씩 살펴볼까요?

첫번째. "오한"

갑자기 육체에 열이 나면서 으슬으슬 몸이 떨리며 추위를 느끼는 "오한"이 나타날수 있답니다.고하는데요 "오한"은 심플한 차가운 느낌과 다.르다.고 합니다.과도한 운동이나 여행등으로 피곤가 누적되거나 수면시간이 부족해 심신이 힘든 상황에 "오한"이 [발생]한답니다.면 의심해 볼수 있답니다 합니다.


둘째. 고열

체온이 정상 범위 이상으로 상승하는 현상인 고열이 나타날수 있답니다.고 하는데요 갑자기 고열증후가 나타나는 경우는 독감일수 있으므로 갑작스런 고열이 [발생]한답니다.면 병원은 찾아 올바른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답니다.고 합니다.

 

셋째. 근육통

근육통이란 말그대로 근육에서 [발생]하는 증후을 말하는데 다.양한 질병이 소이이 되어 [발생]할수도 있지만 다수 근육의 과도한 응용이 소이이 되어 [발생]한답니다.고 합니다. 심플 근육통 뿐만 아니라 몸이 으슬으슬 떨리는 "오한" 또는 "두통"이 같이 나타난답니다.면 [감기 몸살]증후으로 의심해 볼수 있답니다 합니다.


넷째. "두통"

"두통"은 일상생활에서 나타날수 있는 정말 흔한증후으로 다.양한 소이에 의해서 나타날수 있지만 머리를 콕콕 쑤시는듯한 잔"두통"과 같이 몸이 으슬으슬 떨리는 "오한" 또는 근육통을 동반한답니다.면 [감기 몸살]을 의심해 볼수 있답니다.고 합니다.




다섯째. 콧물

발병하는 사람의 체질에 따라 다.르지만 비점막에서 흘러나오는 콧물이 [발생]할수 있답니다.고 하는데요 콧물은 다.양한 소이에 의해서 나타날수 있는 흔한 증후으로 고열 또는 "오한"과 같이 나타나는 경우라면 [감기 몸살]을 의심해 볼수 있답니다 합니다.

 




여섯째. 기침

가스나 세균등 육체에 해로운 물질이나 흡입된 다.양한 이물질 또는 기도의 분비물이 기도 밖으로 배출되도록하는 기침이 나타날수 있답니다.고 하는데요 고열, 몸이 떨리는 "오한", 근육통과 같이 잦은기침이 [발생]한답니다.면 [감기 몸살]증후으로 의심해 볼수 있답니다 합니다.

 

일곱째. 전신쇠약

뼈마디가 쑤시는 것처럼 온몸이 아프고 살짝 건드리기만해도 심한 증후을 유발하는 근육통과 같이 온육체에 힘이 없고 기력이 없는 전신쇠약증후가 나타날수 있답니다 합니다.

여덟째. 식욕부진

전신이 나른하고 삭신이 쑤실 뿐만 살짝만 스쳐도 극심한 증후을 유발하는 근육통과 같이 음식물을 먹고자 하는 욕구가 떨어지거나 없어진 현상인 식욕부진이 [감기 몸살]증후으로 나타날수 있답니다 합니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마음의 병이 생길것을 나타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