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는 sk의 오랜이용자인데요 그래서 그런가

고객센터 전화를 걸일이 정말 많습니다.

이쯤되면 저랑 공감이되는 부분이 하나둘 나오실텐데~

그중 대표적인게...지루한 안내멘트....

아 물론 전화번호를 아는게 우선이겠죠


무튼, 너무 긴 안내멘트에 멘붕올때가 있습니다.

바쁜데 말이죠 오늘은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전화번호는 물론, 각 안내번호별 세부내역까지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그럼 출발해볼까요?


자 우선 sk이용자에만 해당하는

대표번호 114외에도



080.011.6000 무료번호가 있으며

1599-0011의 유료번호도 있답니다.





자 그럼 이어서 ~ 가장많은분들이 사용하시는

1번 라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요금에 관한 부분이되겠네요



이어서 2번입니다 : ) 부가서비스나 데이버 리필 관련이지요





단축 3번에 경우 분실 사고 등 문제사항에 대한

부분입니다.



마지막으로 4번에 경우 우 로밍에 관한 내역입니다.

자  여러분 여기서 가장 주목해야할 부분이 무엇인지 아신가요?


무.조.건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우리가 만약 1,2,3,4번중 잘못눌렀다?

걱정...마십쇼...상담원분들이 전화를 돌려주시거나

상담해주십니다. (공통적인 부분은)...ㅎ


만능 0 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