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점점 더 귀여우면서~ 더욱더 새롭습니다 !

또다시 돌아온 귀요미들과 뉴페이스의 출현 

핵치명적인 귀여움이 퐝퐝 터진다! 반전매력 완전방출!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새로운 에피소드와 같이 전편보다 진화된 

매력으로 돌아온 기존 케릭터들과 개성 넘치는 뉴페이스의 출현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굴러온 개 ‘듀크’와 원치 않는 동거를 해야 했던 1편에 이어 이번에는 새로운 가족인 아기 ‘리암’과 같이 살게 된 ‘맥스’. 처음 보는 아기의 모습에 당황하는 것도 잠시 어느새 ‘리암’을 아끼고 보호하는 역할에 몰두하는 ‘맥스’의 새로운 모습은 훈훈한 미소를 자아냅니다. 




그리고 주인 ‘케이티’와 같이 떠난 여름 휴가지에선 새로운 세상을 만나게 되는 ‘맥스’는 그곳에선 새로운 케릭터인 묵직한 카리스마의 소유자 ‘루스터’를 만나 좌충우돌 고난[?]을 겪으며 더욱 성장하고 변해가는 모습으로 진화된 매력을 보여줍니다. 



특별히 자연스럽게 ‘맥스’를 메인하는 ‘루스터’와 그런 ‘루스터’에 지지 않으려는 ‘맥스’의 신경전이 담긴 에피소드는 둘 간의 절묘한 합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한편, 뉴욕 맨하탄 지하 세계에선 성난 펫들을 조련했던 전편에 이어 근자감 넘치는 슈퍼영웅으로 돌아온 ‘스노우볼’은 겁 없이 용감한 시츄 ‘데이지’를 우연히 만나 위험천만한 작전에 휘말리며 쫄깃쫄깃한 모험을 경험하는 과정으로 발랄한 웃음을 전합니다. 



이렇듯 ‘맥스’와 ‘루스터’, ‘스노우볼’과 ‘데이지’가 각각 새로운 신구 케릭터의 케미로 2편의 풍성한 재미를 담당합니다면, 치명적인 매력의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고양이 ‘클로이’와 여전히 ‘맥스’바라기인 동시에 고양이가 되기 위한 훈련을 새롭게 터득하는 강아지 ‘기젯’은 전편보다 더욱 강화된 개성과 귀여움으로 보는 이들을 무장해제 시킬 것입니다. 이렇듯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펫들이지만 주인은 절대 알 수 없는 속마음을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방출하는 케릭터들의 활동은 [마이펫의 이중생활2]의 절대적인 관람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이미 전세게를 홀릭한 전편의 위엄을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영화에
cookie는 별도로 존재를합니다. : ) 꼭 챙겨들 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