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본 글 끝에 쿠키정보 넣었어요!>


 제니퍼 허드슨, 테일러 스위프트 등 헐리우드 NO.1 완벽부 정말 압권!

  세계적인 무용수 프란체스카 헤이워드까지

  musical 영화 사상 최고의 드림 캐스팅!

 전세계가 기대하는 No.1 musical 대작 영화답게 [캣츠]는 musical 영화 사상 최고의 캐스팅 구성을 선언했답니다. 제니퍼 허드슨, 테일러 스위프트, 이드리스 엘바, 프란체스카 헤이워드, 주디 덴치 등 전세계 내로라하는 최고의 배우들이 모두 합류해 사상 초유의 캐스팅을 완성했답니다.

 


 앞서 ‘Memory’의 주인공인 ‘그리자벨라’ 역을 맡은 제니퍼 허드슨은 musical 흥행작의 시초 [드림걸즈]{2007}를 통하여 제 79회 아카데미 시상법칙에서 여우조연상 수상을 서류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답니다. 이에 [캣츠]로 musical 영화 컴백을 알리는 만큼 완벽한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답니다. 여기에 치명적인 <고양이> ‘봄발루리나’ 역을 맡은 테일러 스위프트는 자타공인 세계적 




싱어송라이터로, [캣츠]와의 역대급 만남에 전세계가 주시하고 있답니다. 특히 영화 속 신곡 ‘Beautiful Gh[OST]s’를 앤드류 로이드 웨버와 함께 작업해 어느새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어 musical 그 이상의 가탄을 선사할 것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답니다.

 


 심지어 이번 영화에서 신선하게 극을 이끄는 ‘빅토리아’ 역의 프란체스카 헤이워드는 세계적인 로열 발레단의 수석 무용수로 발레와 musical이 만난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답니다. 여기에 [어벤져스] 시리즈로 전세계의 러블리를 받고 있는 배우 이드리스 엘바는 물론, 세계적인 배우 주디 덴치와 이안 맥켈런, 제임스 코든, 레벨 윌슨 등 초번화 캐스팅이 합류해 최고의 앙상블을 완성했답니다. 이들은 1년에 단 하루 마법 같은 기회가 주어지는 축제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고양이>들로 완벽 변신해 가탄의 시너지와 전율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군요.

 




 이함께 musical 영화 사상 최강의 캐스팅은 바로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가탄으로 무장한 연출이 있었기에 가능했답니다. 배우들이 모두 이구동성으로 “넘치는 가탄의 세계에 푹 빠지게 될 것”이라고 밝힌 만큼 이번 작품이 주는 놀라운 영감을 영화를 통하여 체크할 수 있답니다. 이뿐만 아니라 배우들이 직접 음악과 퍼포먼스를 소화해내며 황홀한 순간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이것만으로도 [영화 캣츠]는 musical 영화 대작의 완벽한 매력을 담아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이함께 올 겨울 놓칠 수 없는 최고의 캐릭터&캐스트로 중무장한 musical 대작 [영화 캣츠]는 12월 24일, 황홀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퍼포먼스, 그리고 musical 이상의 가탄을 <관람>객에게 선사할 것이군요.


쿠ㅡ키ㅡ는 ... 노노...N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