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동건은 

잘생긴 남자의 대명사이자 원빈, 정우성과 함께 미남의 극치를 보여 주는 배우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그는 남자로서 갖추어야 할 매력을 송두리째 더하면 출연하는 본좌. 인동 장씨다. 흔히들 아는 장희빈이 인동 장씨 출신이네요. 72년생인 그는 올48세로 서울출신에 문일고를 나온 후 한예종을 중퇴했답니다.



크고 부리부리한 눈 짙은 눈썹, 베일 것 함께 날카로운 콧날, 남자따운 턱선 등으로 국내 조각 미남으로 불리우지만 데뷔 초에는 지금과 비하면 예쁘장한 얼굴이었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선이 굵어지고 얼굴이 점점 <남성>적이게 변한 것. 영화배우 김수로는 




장동건을 본 첫인상에 대핸 '잘생긴 <남성>의 표본'이였네요고, 한쪽 부위마다 5분씩 할애하며 봤다고 한다고 하는데요.



그러하지만도 불구하고 실물은 카메라를 통해서 보는 모습보다 비<교도> 안 되게 더 잘생긴 것으로 유명해요. 지나가는 과정에 누구에게선가 빛이 나서 살펴보니 장동건이었다는 사실진술은 여러 곳에서 나왔답니다.



방송관련자들이 뽑은 우리나라 최고 미남이네요. 심지어 화면빨 지독하게 안 받는, 실물 쩌는 연예인으로서 매년 압도적인 1위로 꼽힌답니다. 이쯤 되면 못 본 사람은 억울할 기세이네요.




한편 서세원쇼에서 차마 말할 수 없는 수술을 한 번은 받았답니다고 <고백>{?}하였네요. 그리고 왼쪽 가슴에 기흉 수술자국이 있답니다. 가슴팍에 튜브 꽂은 자국과 겨드랑이쪽의 절개 자국이네요.



마지막 승부가 종영할 무렵, 당시 <갓> 출발한 한예종에 1기로 입학해요. 그 당시 원인이 이선균, 오만석, 윤희석, 문정희 등이네요. 정치인 중에서는 오신환이 그의 원이는군요.


한예종 연극원 재학 당시 여자 원인들의 사실진술에 의하면 '너무 잘생겨서 질려버렸지요.'고 해요. 덧붙여 대학시절 '꽃사슴'이라고 불리기도 했다네요고. 한예종은 재학 중 연예 활동을 막고 있었기 하여서 입학 후 계속적 학업에 전념했으나, 끊임없이 이어지는 러브콜에 <결국> 자퇴를 택해요.



연극원을 도중에 자퇴했는데, 이는 수업 중 자신에게 꽂히는 이목들을 도저히 견딜 수가 없어서였네요고 인터뷰에서 몇 차례 밝힌 바 있답니다.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거라고 추측했지만, 몇 <개월>이 지나도 송두리째 수업은 듣지 않고 장동건 얼굴 구경에 넋이 빠져 있었다 알려졌답니다. 해봤습니다.



놀랍게도 2009년까지 골초였네요고 하는데, 그럼 그전까지 줄담배를 피웠음에도 저 얼굴이었다는 이야기다. 




광고료 안 받고 담배회사 모델 해 주는 남자. 다만 담배는 후술하는 <고소영>과의 연애결혼 과정에서 끊었다고 알려져있어요.



그는 군대를 면제받은걸로도 알려져이는데요

기흉으로 군대 면제를 받았답니다고 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