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로맨스 {김종욱 찾기}부터 코매디 {정직한 후보}까지 기대가됩니다.

 <장르> 불문 탁월한 연출력의 스토리텔러, 장유정 관할!

 {내 아내의 전체 것}, {범죄도시} 프로듀서진과 빛나는 협업!

 전작 {김종욱 찾기}, {부라더}로 [관람]객을 사로잡았던 장유정 관할이 돌아온다. {김종욱 찾기}를 통해서 스테디셀러 뮤지컬을 스크린으로 옮겨 로맨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면, {부라더}로 코매디까지 섭렵,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 받았답니다. <장르>를 넘나들며 신선한 스토리텔링을 펼치는 장유정 관할이 영화 {정직한 후보}로 2020년 2월 [극장]가에 코매디 신드롬을 예고했다네요. {김종욱 찾기}와 {부라더}가 상세한 연출과 유쾌한 스토리라인으로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네요면, {정직한 후보}는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된 국회의원’이라는 빵빵 터지는 컨셉과 위트 있는 연출로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네요. 뿐만 아니라 460만 [관람]객을 동원한 로맨틱 코매디 영화 {내 아내의 전체 것} 프로듀서진과 688만 [관람]객을 동원하며 모든 유행어와 ‘장첸’ 신드롬을 만들어냈던 영화 {범죄도시}의 프로듀서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니 만큼, 쉴 틈 없이 터뜨리고 확정하고 웃기는 작품도 높은 코매디 영화의 탄생을 예고해요.

 장유정 관할은 “응어리진 마음에 해방감을 안겨줄 작품”이라며 {정직한 후보}를 통해서 지금껏 느끼지 못한 통쾌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네요.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 심지어 연출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답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서 장유정 관할과 첫 호흡을 맞춘 라미란은 “꼭 한 번 작업해보고 싶은 관할님이었는데요. 현장에서도 정말 대단하다는 추측뿐이었다”란 끝 특히한 애정을 드러냈네요. 




이어 배우 김무열은 “‘장유정’이란 이름 자체가 대형 믿음이었는데요. 장면이나 캐릭터를 이해하는 데에 도움을 많이 받았답니다”라며 무진장한 신뢰를 보여주었는데요.

 장유정 관할의 상세하면서도 위트 있는 연출로 완성된 {정직한 후보}는 2020년 2월, [관람]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웃음과 희열을 전할 것이네요.

미리 본 1인으로 내용정리하면
꿀잼,핵잼! 그리고 쿠..키는 없는거 ㅠ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