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8월 홈플러스(homeplus) 쉬는날 정리[feat. 8월 마트 쉬는날 코스트코 쉬는날 체크]

연일 이어지는 장대빗 속에 전국적으로 피해가 속출하고 있군요... 하루 빨리 장마가 지나고 회복되어 다들 무사히 복귀하고 처리가 되기를 늘 응원하고 돕겠습니다. 이번 장마가기 휴가를 가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말이에요. 안전drive 하셔서 유쾌한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휴가지에서 요렇게 비가 꽤오고 덥고 습한날 마트 쉬는날 체크를 미리 하지 못해 헛걸음 하는 경우가 다수의데 지금부터 동동이가 정리 해 드리는 8월 홈플러스(homeplus) 쉬는날 리스트와 마트 쉬는날, 코스트코 쉬는날 일정 체크 잘 하셔서 시원하고 유쾌한 쇼핑 하셨으면하네요..


동동이도 지난 금요몇몇터 여름 휴가에 들어갔는데 말이에요. 아내가 출산한지 한 달 정도 되어 멀리 가지는 못 그리하지만 엊그제 처형댁이 이사를 하면서 집들이겸 여름휴가를 패밀리들과 같이 보내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마트가 쉬는날 이기 까닭에 전일 미리 가서 [선물]도 사고 장보봤는데 말이에요. 확실히 휴가기간이라 그런지 패밀리단위, 친구들과 같이 마트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8월 홈플러스(homeplus) 쉬는날 리스트를 정리 해 드릴텐데 말이에요. 먼저 일요일과 수요일, 기타요일로 구분을 해 두었고 거기서 지역 별로 찾아 들어가시면 내가 찾고자 하는 점포를 보다 쉽고 빠르게 체크 하실 수 있을 거라 추측하네요..



★8월 홈플러스(homeplus) 쉬는날 일요일 쉬는 매장★

먼저 동동이가 롯데마트와 emart 쉬는날에 대하여도 정리를 해 드렸는데 말이에요. 전국 체념마트 중 제일로 다수의 매장들이 쉬는 요일이 즉각 2째주 일요일과 4째주 일요일이네요. 이번달은 8월 9일과 23일 양일간이 해당되지요. 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서울, 경기, 인천 포함 부산, 경남, 강원 등 지역별 카테고리를 구분 해 두었으니 조금 더 빠르게 체크이 가능 하실거라 추측되지요.


★홈플러스(homeplus) 쉬는날 수요일 쉬는 매장★

일요일 다음으로 다수의 점포들이 문을 닫는 요일 즉각 수요일이네요. 8월 홈플러스(homeplus) 쉬는날 수요일에는 경기 오산점을 시작으로 남양주진접, 김포, 풍무, 킨텍스, 포천송우, 고양터미널, 일산, 안양, 평촌, 경기하남, 파주문산, 파주문정 까지 13개 점포가 해당되며 경산, 눈길, 안동, 문경, 계룡, 보령, 강릉, 삼척, 원주점까지 전국 22개의 홈플 매장이 수요일 쉬는날을 가지네요.





★8월 마트 쉬는날 정리★

다음으로 소개 해 드릴 요일은 기타요일이 응용되는 매장이네요. 12일과 23일에는 울산, 울산남구, 울산북구 홈플러스(homeplus)가 14일과 22일에는 서귀포점, 10일과 23일에는 안산, 안산선부, 안산고잔 홈플이, 10일과 24일에는 영주와 논산 홈플러스(homeplus) 매장이 쉬는날이니 이 지역에 거주 하시거나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일요일과 수요일이 아닌 요일에 쉬는날이 작용되니 미리 체크 해 두시면 헛걸음 하지 않고 후련한 쇼핑, 장보기를 즐기실 수 있을 거라 추측하네요..



[이미지]로 검색을 하시는게 바쁘신 분들을 위해 영상으로 같이 만들어 봤는데 말이에요. 여름 휴가와 어울리는 통통튀는 매력의 뮤직과 같이 내가 찾고자 하는 점포의 마트 쉬는날 리스트를 찾아 보시는데 조금 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8월 코스트코 쉬는날★

다른 체념마트들에 비해 전국에 점포수가 꽤 없는 코스트코 쉬는날도 다수의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말이에요. 그러하여 심플히 정리 해 봤습니다. 8월 전국 코스트코 쉬는날 리스트 먼저 9일에는 코스트코 양재점, 광명점, 공세점, 양평점, 상봉점, 송도점, 일산점, 천안점, 세종점, 대전점, 대구점, 대구 혁신도시점, 울산점, 부산점이 쉬는날을 하며 일산점과 울산점의 경우 수요일 쉬는날을 한다고 하니 참고 해 주시길 바이지요.


8월 홈플러스(homeplus) 쉬는날 리스트 정리를 시작으로 전국 코스트코 8월 쉬는날에 대하여 알아봤는데 말이에요. 휴가기간이 다수의 요즈음 내가 살고 있는 지역 외 새로운 지역, 여행을 간 지역의 마트를 이용 하려다보니 쉬는날이 달라 종종 찾아갔는데 




문을 닫아서 먼 거리까지 찾아 왔는데 허탈한 경우가 은근 자주 [발생] 하게되지요. 동동이가 정리해드린 리스트 보시고 패밀리, 친구 지인들과 복하고 실속있는 쇼핑 하셨으면 하네요..


빗길 안전drive 하시고 개인위생 관리 철저히 하셔서 즐겁고 안전한 휴가 다녀오세요.



반응형